챔피언게임 추천인 구글

챔피언게임 추천인 구글

챔피언게임 추천인 구글 돈을 버릴 줄 알아라 "사람이 돈을 따라다녀서는 안 된다. 돈이 사람을 따라 다니도록 옛말은 하나도 틀린 것이 없다. 그래서 큰 부자는 하늘이 내린다 고 하지 않는가.

적토마게임 바둑이만빵 모바일바둑이
적토마게임 바둑이만빵 모바일바둑이

챔피언 게임 추천인 구글 블로거는챔피언 게임 에서도 이 말이 예외가 아니라고 생각한다.돈에 집차 하지 않고 돈을 버릴 줄 알아야만챔피언 게임 추천인 구글게임에서도 한 단계 고수로 올라갈수 있다는 이야기다.

실전바둑이 바둑이온라인 태풍게임
실전바둑이 바둑이온라인 태풍게임

바둑이게임을 즐기는 하수들은 거의 똑같은 마음을 가지고 있는것 이한 가지 있다. 게임 도중에는 씩씩하게 플레이를 하다가 상대가 마지막에 강하게 베팅을 하면 자신이 원하는 것을 못 뜨는 한거의 죽는다는 점이다.

다시 말해 머릿속으로나 마음속으로’저건 블러핑인 거 같은데···라 고 느끼면서도 하수들은 최후의 순간에 콜을 하고 확인하지 못한다 는 공통점이다.

모바일바둑이 바둑이온라인 핸드폰홀덤
모바일바둑이 바둑이온라인 핸드폰홀덤

물론 상대가 마지막에 베팅을 했을 때 그것을 블러핑이라고 단정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그리고 실제로도 블러핑이 아닌 경우가 조금이라도 더 많은 것이 사실이다.

그렇기에 하수가 아닌 중급자 수준 이상의 실력자들일지라도상 대가 마지막에 강한 베팅을 했을 때,자신이 좋은 카드를 가지고있 지않는 한 콜을 하고 확인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또한 챔피언 블로거도 무작정 콜을 하고 확인하라고 주장하는 것은 아니다.

다만 상대가마 지막에 베팅을 했을 때’엔지 이번은 블러핑인 것 같다’라거나, 이번엔 무조건 블러핑이야리는 식의 느낌이 든다면, 그매는 지는 것을 검내 지말고 자신 있게 콜을 하고 학인해보라는 것이다.

그런데 이 플레이를 하수들은 거의 하지 못한다.가장 큰 이유가 바로 질것 같은 상황이기에 돈이 아갑기 때문이다.앞에서도 연급 했듯이 대한민국 어느 곳의 바둑이게임장을 가보아도 블러핑보다는 진카가 나오는 경우가 훨씬 더 많다. 그렇다면 이것은 누가 보든 질 확률이 높고 돈이 아까운 상황이 분명하다.

그런데 바둑이게임의 고수들이 그런 플레이를 자주 한다면,그들은 돈이 아깝지 않기 매문일 까?아니면 상대의 패를 예측하는 능력이 하수보다 뛰어나서일까?

여기서 한 가지 미리 알아두어야 할 아주 중요한 부분이 있다.

만약 여러분이 마지막에 블러핑 확인을 했을 때 네 번을 학인하여 그중 한 번만 성공하면 금액상으로는 제로(0)가 된다는 점이다.

쉽게 설명하면 여러분이 100을 투자하여 학인했을 때,이기면가 지고 오는 배당금은 300이다.다시 말해 100을 투자해서 300을벌 수있다는 것이다.

·하프베팅의 룰

판돈:200→ 하프(상대가베팅한 금액):100=200+100=300(여러분이 이겼을 때 가져올 수 있는돈)

그렇기에 네 번 확인해서 한 번만 성공하면 본전이 된다.이링게 생각해보면 진카가 블러핑보다 횔씬 더 많이 나온다는 사실을 인정하 더라도 가끔은 시도해볼 수 있는 선택이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시 도 매도 없이 확인을 해서는 안 된다.

단지 블러핑 같다는 느낌이 강하 게 온다면 그때는 콜을 하고 확인할 줄도 알아야 한다는 이야기다.

그랬을때 첫 번째로 필요한 것이 바로 돈을 버릴 줄 아는 마음가 짐이다.다시 말해,내 생각이 틀려서 이 판에서 돈을 조금 더 잃더 라도 지금은 죽어도 확인해야겠어’라는 식의 마음가짐이 때로는 필 요하다는 것이다.

그런데 이러한 마음가짐을 가지는 것이 하수들에게는 너무도 어렵다. 그들은 돈을 버릴 줄 모르기 때문이다.그렇기에 하수들은 똑 같은 상황을 하루에 열 번, 스무 번을 맞이해도 항상 그 선택은정 해져 있다.

하지만 챔피언게임에서 한 단계 더 높은 수준에 오르기 위해서는 앞 서 말한 그러한 마음가짐을 반드시 가슴속에 새겨야 한다.